★ 육아마미 ★

임산부 꿀이 위험한 이유는?

엄마는 처음이야



추운 겨울이면 꿀한스푼 떠서

따뜻한물에 풀어

꿀차한잔 하면 몸이 사르르 녹는거같죠 ㅎㅎ


오늘은 설탕 대신 많이 사용하는

임산부 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임산부 꿀은 어떤 효능과

주의사항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임산부 꿀이 미치는 영향은?


첫번째, 임산부 불면증에 좋아요!


임산부 꿀에는 인슐린세로토닌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해

숙면을 유도하기때문에


임산부 불면증에 좋답니다.


그래서 임산부 불면증으로 걱정되시는 분들은

따뜻한 물에 꿀 한스푼을 

풀어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임산부 꿀 효능


두번째, 임산부 감기에 좋아요!


임산부 꿀에는 염증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어

비염치료알레르기 치료에 좋은데요.


특히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와

임산부 감기에 걸렸을때 섭취하게되면

기침,인후통 완화에 좋답니다.





임산부 꿀 효능


세번째, 임산부 소화불량과 피부관리에 좋아요!


항균 작용을 하는 성분이

임산부 꿀에 들어있어 몸의 외부자극뿐만아니라

내부자극을 다스리는 역할을 한답니다.


임산부 꿀은 소화가 잘 되게 해

소화불량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어요.


또한 피부진정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피부건강에 좋고 


임산부 부종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임산부 꿀 주의사항은?


보통 임산부 꿀이 신생아에게

팔다리 마비, 호흡장애 등을 유발해

아기들에게는 위험할 수 있다고 하죠.


그래서 임신중 꿀을 섭취하게 되면

뱃속아가에게도 좋지않을까

걱정되실 수 있지만


임산부 꿀 섭취는 아가에게 직접적인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답니다.





단, 임산부 꿀은 혈당을 빠르게 올리는 

단당류이기때문에 조절해서 드셔야 해요


자칫 임신성당뇨, 고혈압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서 드셔야겠죠?


태아보험 결국 몇주째 고민하다가

남편이랑 같이 준비했어요 ㅎㅎㅎ


5만원대로 준비하고

사은품도 어제 도착했네요 ㅎㅎㅎ


저처럼 계속 고민하시고 계신분들

고민좀 덜어드리고 싶어서

제가 준비한곳 정보남기고갈게요


설계랑 상담 무료라고 하니까

한번 받아보세요~



상담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