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마미 ★

둘째임신초기증상, 다른가요?

엄마는 처음이야



안녕하세요, 육아마미입니다!


오늘은 둘째임신초기증상에 대해

정보공유해볼까해요!


둘째임신초기증상으로

첫째와 다르게 나타나신 증상들

있으신가요?





둘째임신초기증상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둘재임신초기증상이라고 해서

특별히 다르게 나타나는 증상은

없다고 해요!





하지만 첫째임신때 나타나지 않았던

증상이 둘째임신초기증상때 

나타나는 경우도 있고


첫째에 나타나던 증상이

둘째임신초기증상으로 나타나지

않을때도 있더라구요 ㅎㅎ





첫째아이때는 입덧이 그렇게 심하지않아서

다행이다 생각했는데


둘째임신초기증상때

입덧이 심하게 나타나서

입덧이 없다는게 정말 행복한거였구나

느끼기도 하구요 : )





첫째임신때는 아무래도 처음이다보니

이거저거 작은 거 하나까지도

신경쓰이고 걱정했는데


둘째임신초기증상 나타나는거는

그냥 그려러니 하게되구 

그새 적응이 되나봐요 ㅎㅎㅎ


그래도 둘째임신초기증상 나타날때에는

조심또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