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마미 ★

임신초기 체온, 나타나는 증상과 주의사항을 아시나요?

엄마는 처음이야

 

안녕하세요 육아마미입니다~~~

다들 저녁 준비하구 계신가요?



저도 이제 여러분들께

이 정보 알려드리고

 저녁하러 갈려구요 ㅎㅎㅎ



오늘 제 친구가

임신을 한지 얼마안됬는데요


 갑자기 몸에 오한이 들고

아니면 갑자기 너무 더워진다고 그러더라구요




저두 이 임신초기 체온 시기를 겪었었는데요


 제 친구처럼 처음 임신초기 체온

 겪는 맘들이면 임신초기 체온에


확실한 정보도 잘 없고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제가 임신초기 체온에 대해

 알아봤는데 유용하게 봐주실 준비 해주시고^^




자, 임신초기 체온에

 대해 잘 알아볼까요

 

많은 분들이 임신초기 체온, 몸에 갑자기

 열이 확 오른다거나 또는 오한이 생기면


이런경우를 감기기운으로 알고

 약복용을 하는 경우도 많다더라구요



 임신초기 체온 이 점은


 꼭!!!


 유의하시고 약복용은

 하면 안되는거 아시죠?




그리고 임신을 하게되면 

기초적인 체온이

모두 올라가서 


임신초기 체온 

조절을하는 능력이

 많이 떨어지게된다고 해요

ㅜㅜ




그러니 임신초기 체온 너무 과한 운동은 하지마시고

 적당한 체력관리가 필요해요 ~~


또한 균형있는 식습관 관리와

절대안정 !!!

 

'아픈가?심한 감기에 걸리면 어떡하지?'

 

항상 감기에 걸리고 이런생각을 하는데

아프고 나서 생각하지말고


 이젠 미리미리 

대비하는 시기인거 아시죠? 



또 제가 첫째를 낳고 뱃속 안의 둘째아이까지

 모두 각각 다른 사은품을 받은 곳이에요


이번에는 유모차 받았어요




상담분들도 넘넘 기분좋게 말해주시고

오늘 하루 기분좋은 하루네요 :)


여러분들께 유용한 정보같아

나누고자 하는 맘에 공유하구 가요


맛있는 저녁식사들 하세용 :D




태아보험 상담받으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