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마미 ★

임신 매운음식, 먹어도 될까요?

엄마는 처음이야

 

평소에는 달다구리한 것만

찾게되다가 오늘따라

매운게 무지 땡기는거에요ㅜㅜ

여러분들도 그런 날 있으시죠?

 

 

 

근데 주위에서 임신 매운음식을 먹으면

아기에게 아토피가 생긴다고

먹지말라고 했던 기억이 있어서

 

제가 직접 !!!

 

하나하나 다 찾아보았어요

 

 

 

임신 매운음식을 먹으면

아기가 아토피에 걸린게 된다는

연구결과는 없다고 하네요 :)

 

 

 

그렇지만 임신중엔

장운동이 줄어들어 임신 매운음식이 장에

오래 머물기도 한다고 해요ㅜㅜ

 

그래서 임신 매운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설사나 구토,복통을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하네요

 

 

 

 

또 너무너무 지나친

임신 매운음식 또는 자극적인 음식을

과다 섭취할 경우엔 몸 속에 수분이

고이게 되서 자꾸 부종 또는 고혈압등의

 병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해요

 

부종이 심할 경우엔 부은 부분을

 

 꾹~ 눌러보시고

 

 이 부분이 바로 들어갔다가

 나오지 않는 부분을 보고

알 수 있다고도 하니

 

임신 매운음식을 드시고

의심이 가신다면 한번

집에서 해보시고 빠른 치료 받으세요 ^^

 

 

 

 

임신 매운음식, 뭐든지 주식으로만

과다하게 먹지 않는 경우면

 자기에게 맞는 음식을 먹고 싶은만큼

적당량 맞추어서 먹는다면

큰 문제는 되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그러니 모두 건강한 식습관 유지하시고

임신 매운음식 적당히 드시고

이쁜 아기 낳으시길 바래요 ~~!

 

 

 

이번에 태아 보험 가입하고 받은 사은품이에요 :)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 알려드리고자

정보 남기고 가용 ^^~~

 

 

 

 

태아보험 상담받으러 가기